간편비밀번호를 등록하거나
해지할 수 있어요

간편비밀번호 등록 안내

  • 등록 시 인증서(공동/카카오/PASS/네이버 중 1)이 필요하며, 해지는 별도의 서명 절차 없이 해지 가능합니다.
  • 6자리 숫자로 설정하며, 동일한 숫자, 연속된 숫자, 전화번호, 주민등록번호 등 알기 쉬운 숫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• 단말기 1대에 고객 1명만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간편비밀번호 인증 5회 오류 시 서비스가 제한되며, 재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(등록 후 3년) 해지 후 등록하여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간편비밀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고 나와요

  • 흥국생명 APP을 다시 설치했나요?
  • 설치된 흥국생명 모바일 앱의 데이터를 지웠나요?
  • 스마트폰을 초기화했나요?
  • 사용 중이던 스마트폰을 교체했나요?
  • 자주 쓰는 브라우저(삼성 인터넷,크롬 등)가 아닌 다른 곳에서 간편비밀번호를 등록했나요?

위와 같은 상황일 경우, 보안을 위해 고객 단말기의 간편비밀번호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