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턴을 등록하거나 해지할 수
있어요

패턴 등록 안내

  • 등록 시 인증서(공동/카카오/PASS/네이버 중 1)이 필요하며, 해지는 별도의 서명 절차 없이 해지 가능합니다.
  • 6자리 이상의 점으로 연결된 패턴을 등록합니다.
  • 단말기 1대에 고객 1명만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패턴 인증 5회 오류 시 서비스가 제한되며, 재등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(등록 후 3년) 해지 후 등록

패턴이 등록되어 있지 않다고 나와요

  • 흥국생명 APP을 다시 설치 하셨나요?
  • 설치된 흥국생명 모바일 앱의 데이터를 지우셨나요?
  • 스마트폰을 초기화 하셨나요?
  • 사용 중이던 스마트폰을 교체하셨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