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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대상

  • 지문인식 기능이 있는 스마트폰 소지 고객
    (아이폰은 기종 별 지문 또는 FACE ID 사용 가능)
  • 지문 인증 가능한 단말기 및 OS
    • 안드로이드 : Android 6.0이상
    • 아이폰 : iOS 9.0이상

등록 시 유의 사항

  • 인증에 사용되는 지문정보를 수집, 저장하지 않습니다.
  • 인증서(공동/카카오/PASS/네이버 중 1) 등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지문인증등록
  • 단말기 1대에 고객 1명만 이용이 가능
  • 재등록이 필요한 경우
    • 단말기를 변경했을 경우
    • 지문 인증 5회 오류 발생 시
    • 스마트폰에 등록된 지문정보를 변경/추가/ 삭제한 경우
[필수] 지문 인증 서비스 이용 동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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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CE ID 인증 서비스를 등록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

이용대상

  • FACE ID 인증 기능이 있는 스마트폰 소지 고객
  • 얼굴인식 가능한 단말기 및 OS
    아이폰 X 및 이후 출시된 Face ID 인식 가능 탑재 스마트폰

등록할 때 유의 사항은?

  • 인증에 사용되는 Face ID(얼굴인식) 정보를 수집, 저장하지 않습니다.
  • 인증서(공동/카카오/PASS/네이버 중 1) 등록을 통한 본인확인 후 FACE ID 인증 등록
  • 하나의 단말기에 한 분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
  • 재등록이 필요한 경우
    • 단말기를 변경했을 경우
    • FACE ID 인증 5회 오류 발생 시
    • 스마트폰에 등록된 FACE ID 정보를 변경/추가/삭제한 경우
[필수] FACE ID 인증 서비스 이용 동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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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필수] 지문 인증 서비스 이용 동의

  • 1. 흥국생명(아래 '당사')지문 인증 서비스는 스마트기기에 등록된 이용자 본인의 지문을 통해 간편하게 전자금융거래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2. 당사의 지문 인증 서비스는 인증서(공동/카카오/PASS/네이버 중 1)에 의한 본인인증 후 등록 가능합니다.
  • 3. 이용자의 지문 정보는 이용자의 스마트기기에만 암호화되어 저장되며, 당사는 이용자의 지문정보를 수집·저장하지 않습니다.
  • 4. 지문 인증 등록 시, 인증서(공동/카카오/PASS/네이버 중 1) 로그인과 동일하게 당사의 모든 흥국생명 모바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, 지문 인증을 통한 전자서명은 공동인증서를 제출한 것과 동일하게 간주합니다.
  • 5. 아래의 경우 지문 인증 서비스를 해지 후 등록(재등록)이 필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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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스마트 기기의 설정을 초기화한 경우
    • 지문 인증 5회 연속 오류 시
    • 당사 흥국생명 모바일 앱을 삭제한 후 재 설치한 경우
  • 6. 스마트기기를 변경 또는 교체하는 경우, 새로운 스마트 기기에서 지문 인증 서비스를 재등록해야 합니다.
  • 7. 스마트기기에 등록된 지문의 관리 및 사용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므로 지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.
  • 8. 저장된 지문 정보가 타인에게 유출되었다고 판단될 경우, 스마트기기에 등록된 지문 정보 삭제 및 당사 지문 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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